f 터진수박 (Burst Watermelon) :: 왓 해픈드 투 먼데이 Seven sisters 2017
반응형

왓 해픈드 투 먼데이 (Seven Sisters - What Happened to Monday, 2017)

 

 

 

최근 대형마트나 슈퍼마켓에 가보면 흔히 볼 수 있는 식품들 중 하나인 옥수수 통조림을 볼 수 있습니다.
이 통조림들은 보통 한캔에 1,000원이며 아주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.
이러한 제품들은 유전자재조합식품(Genetically Modified Organism, GMO)으로 재배된 옥수수이며, 유전자변형식품 또는 유전자조작식품으로도 불립니다.

 

영화의 시작

식량난을 없애기 위해서 위의 GMO 식품들, 즉 유전자조작시품들을 많이 섭취한 인간들이 이러한 식품들 섭취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하여 많은수의 아이들을 가지게 되어 엄청나게 많은수의 인구가 늘어나게 됩니다.
이로 인해 오히려 식량난을 없애기 위해 개발된 GMO 식품들이 오히려 더 사람들을 굶주리게되는 아이러니한 세상을 만들게 됩니다.
정치인들 중 한명인 케이맨은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1가구 1자녀 정책을 입법화시켜서 1가구에서 두번째아이부터는 냉동시설에 보관하여 먼 미래에 다시 사람들의 개체수가 조절되거나 이런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때에 다시 해동하여 행복하게 살게해주겠다고 합니다.
이런 정책들 중 희생양인 주인공인 캐런 셋맨은 태어날때 7쌍둥이로 태어나게 됩니다. 아버지는 이 아이들을 다 살리고자 어려서부터 각각의 요일마다 한명씩 정해서 외출하게 되는데, 첫번째 아이부터 영어로 월요일, 화요일, 수요일.... 이렇게 이름을 정해놓습니다.
이 아이들이 30년이 지난후에도 1가구 1인 정책은 계속되지만, 7명의 캐런은 여전히 각각의 요일마다 외출하여 저마다 캐런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지내게 됩니다. 하지만...

 

 

 

공식 홍보 영상

 

 

업데이트 글 보기 (For more information, visit main hompage) : http://gturl.iptime.org

반응형
블로그 이미지

Burst Watermelon

교육의 모든 정보,투자,부동산,유용한 정보들

,